안녕하세요 우리꽃연구소입니다
배송중 제품이 파손된거로 보입니다 ㅜㅜ
제품을 포장할때는 두꺼운 에어팩에 넣어서 보내드리고 있으며, 제품도 꼼꼼하게 확인하고있습니다.
배송중 제품 파손으로 인하여 제품을 사용하시는데 있어서 불편을 드려 정말로 죄송합니다.
전화주시면 바로 교환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병뚜껑이 깨져서 와서 기분이 별로안좋네요...
교환하자고 말씀드렸지만 그냥 비닐로 덮고 마시겠다고
하셔서 화가나지만 참습니다
택배과정에서 잘못된건지
포장하실때 검수를 제대로 안하신건지 모르겠지만
선물하는사람 입장에선 굉장히 속상하네요